본문 바로가기


어플소개

책읽어주는 어플 / 윌라 오디오북 앱

by 예화사랑 2020. 9. 25.
 

1.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 스크린 캡처

 

 

 

 

 

2.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책 읽은 시간이 부족하신 분

▶ 운전하면서 책을 읽고 싶은 분

▶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이어폰으로 책을 듣고 싶은 분

▶ 사용하기 편리한 오디오북 어플을 찾고 계신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티맵 내비게이션 어플/T맵 내비 앱

■ 목차 1. 티맵 내비게이션 어플 스크린 캡처 2. 티맵 내비게이션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티맵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114util.tistory.com

 

 

자전거 내비게이션 오픈라이더 어플 /트랭글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자전가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오픈 라이더 어플입니다. 자전거 속도계와 자전거 내비��

114util.tistory.com

 

 

SNOW 스노우 어플 / 닮은연예인/ 얼굴바꾸기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스노 어플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뷰티 셀카 어플이죠~ 자동 보정이 되기 때문에 화장��

114util.tistory.com

 

 

한자 필기인식 사전 어플/ 한자 공부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한자 필기인식 사전 어플입니다. 한자공부를 하시다가 모르는 한자가 나왔을 때 당황하지 마시고 이

114util.tistory.com

 

 

바이올린 튜닝 어플 / 튜너 앱 [Tuner & Pitchfork]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바이올린을 조율할 수 있는 바이올린 튜너 어플입니다. 바이올린에 특화된 튜어 어플입니다. 바이올린을 자�

114util.tistory.com

 

 

 

 

 

 

 

4.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윌라 오디오북 어플과 함께라면 이제 책 읽는 것이 쉽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책을 못 읽는다는 변명은 이제 할 수가 없겠네요~ 시간 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윌 라오 디오 북 어플로 책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준비해야 할 것은 스마트폰과 이어폰뿐이죠~ 아래는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읽을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두세요! 시간 부담 없이 윌라에서 더 많은 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베스트셀러부터 현장 전문 지식 및 Willa 독점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나 오디오 북과 강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쉬운 첫 달 무료 서비스로 쉽게 시작하세요!

■ 윌라의 오디오북이라는 책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 기계음이 아닌 전문적인 음성 판독으로 독서생활이 깊어집니다.
- 한 줄의 재미도 놓치지 않고 100% 완벽히 읽습니다.
- 베스트셀러부터 전문 서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백그라운드 재생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판독이 가능합니다.
- 전문 편집인의 신중한 책 추천을 통해 독서의 저만의 취향을 발견하였습니다.

■ 요즘 당신의 지식 취향, 윌라 클래스입니다.
- 실제 생활을 향상하는 직장 생활과 직업 수업에 필수적입니다.
- 하루 10분씩 투자하여 언어 능력을 높이는 외국어 수업입니다.
- 제 삶에 영감을 주는 국내 최고 지도자들의 강연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위한 취미반입니다.
- 문화, 인문, 비즈니스 등 지식수준을 높이는 분야별 특강입니다.

■ 지식이 생기가 되는 윌라의 특별한 기능입니다.
- 개인화된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향, 리뷰, 랭킹에 따라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 모바일 최적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듀테크/교육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첫 번째 세로 비디오입니다.
- 귀 청취 및 백그라운드 재생: 중단 없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청취 속도 조절: 때로는 자신의 속도로, 때로는 천천히 들으세요.
- 자동 재생 시간을 설정합니다. 내용을 들으면서 잠들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타이머를 맞추면 우리가 알아서 막을게요.

■ 가격 부담 없이 윌라의 모든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윌라의 무제한 멤버십입니다.
- 오디오 북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최신 베스트셀러부터 윌라 전용 콘텐츠까지 무제한입니다!
- 클래스는 무제한입니다. 명강부터 직무능력, 지식 재배까지 무제한 프리미엄 강의입니다!
- 오디오 북 + 클래스에 제한이 없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윌라의 모든 오디오북과 강의는 무제한입니다!

*처음 회원가입 시 회원 가입일로부터 1개월간 무료 평가판을 드립니다.
*회비는 1개월 무료(가입일로부터 1개월까지)로 자동 지급됩니다.
*회비에는 부가가치세와 결제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멤버십 결제는 가입 마지막 날 계정(Google Play Store)에 청구되며 가입 권한은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다음 달 회비가 청구되지 않도록 회원 가입 기간이 종료되기 최소 24시간 전에 자동 갱신을 종료해야 합니다.
*자동 갱신은 언제든지 종료할 수 있으며, 일부 구매 전용 제품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Willa 회원 이름은 2020년 7월부터 오디오 북 클럽, 클래스 멤버, 프리미엄 올 패스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식콘텐츠의 개별구매에 관한 정보입니다
- 개별 콘텐츠를 구매할 때 콘텐츠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 개별 강의 비디오를 구입합니다. 개별 강의 구입 시 7일 동안 동영상을 시청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시리즈 유닛 구입에 총일수로 사용).
- 개별 오디오북 구매: 개별 오디오북 구매 시 영구적으로 보관합니다.

■ 연락처입니다
앱 사용/멤버십 조회: 02-6206-3240입니다.
(고객센터 오전 10:00~오후 17:00, 점심시간 12:00~14:00 및 공휴일은 제외합니다)
콘텐츠 제휴 문의: 02-6206-3236입니다.



앱을 사용하는 동안 문제 또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앱에 1:1 문의서를 등록하시거나 welaaa@welaa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윌라 오디오북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시력이 자꾸 떨어져서 걱정이었는데 오디오북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무척 만족합니다. 그런데 요즘 코로나니 특히 [심리학] 서적들(이론보단 현대인 마음관리 서적)과 브랜딩, 마케팅 관련 서적이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모든 책들이 다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없는 책들이 너무 많아요. 그래도 무료 이용 끝나면 재결 재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오디오북으로 듣는다는 것이 이렇게 편하고 좋은지 몰랐네요. 여러 서비스에 이상한 자동 책 읽기 기계 음성이 거북했는데 책 읽기가 좋습니다.

불을 끄고도 독서를 할 수 있다는 ㄷㄷㄷ;;; 너므 너므 좋은 앱입니다! 이런 거 나왔으면 했는데 차 안에서, 전철에서, 어디서든지! 대한민국 최고 지성 어플! 번창하시고... 더욱더 많은 서적 업데이트 기원합니다

눈이 아파 책을 보고 싶어도 못 봤는데 윌 라오 디오 북 덕분에 원 없이 책을 듣고 있어요. 성우들의 목소리에 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책을 듣고 있습니다.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유용하고 장거리 운전이나 여행 시 좋은 친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또 좋은 구절을 반복해서 읽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아이 윙이라는 어플입니다. 어린이에게 유용한 어플이죠~ 이 어플도 책을 읽어주는 어플이며 그림동화책을 읽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아이 윙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wing 아이 윙!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디지털 도서관입니다.

명작/전통 동화/창작 등 10만 권이 넘는 최고의 그림책을 제공하는 어린이 전자책 도서관입니다.
4살에서 7살까지의 누리과정은 그림책과 함께 올바른 개성과 창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중국어 책과 원어민 사운드 북입니다!

나는 엄마와 아빠가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윙을 했습니다.
- 국내 1위 그림동화책 앱입니다! (창조경제 타운 선정)
- 연령별, 주제별 다양한 그림책(동화/전통 동화, 창작, 생활/자연과학 등)입니다.
- 맥그로우 힐, 리더스 선샤인, 에푸튀어, 피닉스 등 외국어를 배우기 위한 원어민 사운드 북입니다.
- 그림책별 형태소 분석법을 이용해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책을 추천하는 과학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 Iwing만의 혜택입니다! ★
- 한국에서 가장 많은 동화책 비디오 스트리밍 책을 가지고 있습니까 (10만 권 이상)
- 3,500개 출판사/출판사에는 다양한 그림책(6,000권 이상)이 있습니다.
- 아이와 부모가 그림책을 녹음하면 포인트가 하나씩 쌓입니다!(패스 및 현금 환불)
- 스토리텔링을 배울 수 있는 사진과 목소리가 담긴 나만의 비디오 스트리밍 북입니다!
* 운전이나 캠핑 중 IWING을 사용해 보세요(태블릿에서 이용 가능)
*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음악 서비스 등 지속적인 오디오 북 청취용)입니다.

★ i-wing sns ★입니다.
- 웹 미리 보기: http://www.mflare.co.kr/iwing입니다.
- 블로그: http://blog.naver.com/mflare입니다.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fiwing입니다.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iwingbook입니다.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wingbook입니다.

★ 연락처 ★입니다.
- 고객 센터: 02-856-6882입니다.
- 고객 문의 사항: mflareqna@gmail.com입니다.
- 회사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 서로 152 두산 더 랜드 타워 B빌딩 516호입니다.

 

 

▶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움직이는 그림이 아니어서 화려함보다는 스스로 내용을 상상해 보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녹음 기능도 있고 앱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책 한 권을 카드에 담겨 놓아서 사용하기도 좋고 아이들에게 흥미를 주어서 좋습니다. 아이들도 생각날 때마다 바꿔 꽂으면서 잘 보고 있습니다

 

 와우 이제야 알게 되어 아쉽네요^^ 다양한 책이 있어 연령대별 볼 수 있는 책도 많고 블로그에 보니 책 활용법도 나와서 좋더라고요^^ 요즘같이 학교생활이 아닌 가정생활이 주가 된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독서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앱인 것 같아요^^ 잘 활용할게요^^

 

 책 읽어줄 때 목이 너무 아픈데 엄마 아빠 목소리로 읽고 반복 재생하니 좋아요. 아빠도 신기한지 참여하면서 아이 책 읽어주는 빈도도 많아졌네요. 다른 분들 책들도 들을 수 있어서 녹음에 부담되는 분들도 언제든 즐길 수 있어요.

 

 우연히 발견하게 된 아이 윙~ 무료로 시작할 때부터 봤는데, 벌써 우리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이 되었네요. 아이 윙 덕분에 다독을 할 수 있었고 여전히 책 좋아하는 아이로 크고 있네요. 아이윙 참 좋은 공간입니다. 계속 함께 할 겁니다. ^^

 

 

 

 

공감♥ 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