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소개

파일관리자 어플 추천 / CX 파일탐색기 앱

by 예화사랑 2020. 4. 22.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스마트폰에서 파일을 복사하고 관리하기 편리한 파일 관리자 어플인 CX 파일 탐색기 앱입니다. CX 파일 탐색기 어플은 파일과 폴더의 이동, 복사, 삭제, 파일 이름 변경하기, 압축하기, 압축 풀기 등을 매우 편리하게 작업하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어플로는 파일을 복사 한번 하기도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기본 앱을 좀 실용적으로 만들었다면 이런 파일 관리자 어플을 추가로 설치할 일도 없을 텐데 말이죠~ 아직 파일 관리자 어플을 한 번도 이용해 보지 못하신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신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이렇게 펀리하다니... 그리고 CX 파일 탐색기 어플을 이용하시면 PC에 있는 폴더에도 접속해서 파일을 복사하고 동영상을 실행할 수도 있답니다. 자 그럼 CX 파일 탐색기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CX 파일탐색기 어플 스크린샷

2. CX 파일탐색기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CX 파일탐색기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파일관리자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파일관리자 어플 소개2

 

 

 

 

1. CX 파일탐색기 어플 스크린샷

 

 

 


 

 

 

 

2. CX 파일탐색기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편리한 파일 관리자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파일 복사 이동 삭제를 편리하고 하고 싶은 분

▶ 파일 압축과 압축 풀기를 간편하게 하고 싶은 분

▶ PC에 접속해서 파일을 복사하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4/19 - [어플소개] - 찬양 가스펠 복음성가 모음 무료듣기 어플/앱

 

찬양 가스펠 복음성가 모음 무료듣기 어플/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복음성가 무료 듣기 어플입니다. 은혜로운 찬양을 듣고 싶다면 이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좋아하는 찬송은 즐겨찾기 등..

114util.tistory.com

2020/04/17 - [어플소개] - 삼성 플로우 pc 다운로드 / Samsung Flow 모바일 어플/앱

 

삼성 플로우 pc 다운로드 / Samsung Flow 모바일 어플/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Samsung Flow (삼성플로우) 어플입니다. Samsung Flow (삼성플로우) PC 유틸도 다운로드 할수있도록 링크를 제공해드리도..

114util.tistory.com

2020/04/17 - [어플소개] - SNOW 스노우 어플 / 닮은연예인/ 얼굴바꾸기 앱

 

SNOW 스노우 어플 / 닮은연예인/ 얼굴바꾸기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스노 어플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뷰티 셀카 어플이죠~ 자동 보정이 되기 때문에 화장을 안 한 상태에서..

114util.tistory.com

2020/04/16 - [어플소개] - 기구가 필요없는 홈트레이닝 어플/ 몸만들기 앱

 

기구가 필요없는 홈트레이닝 어플/ 몸만들기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기구가 필요 없는 홈트레이닝 어플입니다. 집에서 몸을 관리하고 싶은 분 그리고 뱃살을 빼고 싶은 분 또는 근육을 만들..

114util.tistory.com

2020/04/16 - [어플소개] - LH 임대 아파트 분양정보 어플/앱 [아이폰/갤럭시]

 

LH 임대 아파트 분양정보 어플/앱 [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LH 임대 분양정보 어플입니다. 임대 아파트 분양정보를 수시로 확인하고 싶거나 알림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

114util.tistory.com

 

 

 

 

 

4. CX 파일탐색기 어플 소개 & 다운로드

 

 

 

 

 

CX 파일 탐색기는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강력한 파일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파일 관리자로 윈도 탐색기와 맥의 파인더처럼 모바일 디바이스와 PC 그리고 클라우드까지 빠르게 파일을 탐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고급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깔끔한 구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 분석 기능을 통해서 디바이스의 저장소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고 불필요한 파일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파일과 폴더의 관리 : 디바이스의 파일과 폴더의 이동, 복사, 삭제, 이름 변경, 압축, 압축 해제, 생성, 공유를 사용자 친화적인 UI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저장소의 파일 관리 : 클라우드 저장소의 파일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NAS의 파일 관리 (Network-attached storage): 원격 공유 저장소의 파일을 FTP, FTPS, SFTP, SMB, WebDAV를 통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에서 FTP(File Transfer Protocol)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 관리: 모바일 디바이스에 설치된 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의 분석과 관리: CX 파일 탐색기는 시각화된 저장소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쉽게 사용 가능한 공간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휴지통 기능도 제공합니다.

매터리얼 디자인: CX 파일 탐색기는 매터리얼 디자인으로 UI가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깔끔하고 단순한 인터페이스에 완전한 기능을 갖춘 파일 관리자 앱을 찾고 있다면 Cx 파일 탐색기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CX 파일 탐색기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CX 파일 탐색기 - Google Play 앱

CX 파일 탐색기는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강력한 파일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파일 관리자로 윈도 탐색기와 맥의 파인더 처럼 모바일 디바이스와 PC 그리고 클라우드까지 빠르게 파일을 탐색하고 관리할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고급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깔끔한 구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 분석 기능을 통해서 디바이스의 저장소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고 불필요한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굉장히 직관적인 UI로 사용성이 아주 좋고, ftp, ftps, dav, 기타 클라우드 간의 연결성이 아주 우수하며 인코딩 문제 또한 일어나지 않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으며 심지어 무료라 맘에 듭니다.

USB 케이블 필요 없게 만드는 무척 편리하고 좋은 어플입니다. 익스플로러에서 깨짐 현상 있는데, FTP전용 프로그램 이용하면 해결되네요.

이 앱 정말 좋군요. 광고도 없고 인터페이스도 깔끔하며 무엇보다도 PC와의 파일 전송이 쉽습니다. 무선 와이파이를 5G로 연결하면 전송속도가 엄청 빠르네요. 추천합니다.

 

 

 

 

6. 비슷한 기능의 파일 관리자 어플 소개

 

 

 

 

 

 


RS 파일 관리자-R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면 휴대폰의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파일 관리 :
파일 복사, 이동, 삭제, 이름 바꾸기, 압축, 압축 해제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파일 :
Google 드라이브, OneDrive에 로그인하거나 SMB (Local Area Network)에 연결하거나 ftp에 연결하거나 웹에서 휴대전화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세부:
풍부한 파일 작업 :
RS 파일 관리자는 파일 복사, 잘라 내기, 삭제 및 이름 바꾸기를 포함한 다양한 기본 파일 작업을 제공합니다. 파일 숨기기, 파일 책갈피, 파일 공유, 파일 압축, 파일 압축 해제 등도 제공됩니다.
파일 검색 :
검색하려는 파일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파일 검색도 분류합니다. 이미지, 음악, 비디오 및 앱을 포함하여 범주별로 파일을 빠르게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파일 분류 :
RS 파일 관리자는 파일을 분류하고 사진, 비디오, 음악, 앱, 문서, 압축 파일에서 해당 범주를 보고 쉽게 관리하고 볼 수 있습니다.
압축 파일 :
zip, rar 및 7z와 같은 압축 해제 파일과 같은 압축 파일을 쉽게 관리하고 파일을 zip 및 7z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넷 디스크 :
Google 드라이브, Dropbox, OneDrive 등 다양한 네트워크 디스크 연결을 지원합니다. 네트워크 디스크에 연결한 후 기본 네트워크 파일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로컬 파일을 운영하는 것처럼 간단하게 네트워크 디스크와 로컬 파일 간에 파일을 쉽게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네트워크 디스크의 여러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LAN / SMB :
RS 파일 관리자는 LAN 자동 검색 및 서버 수동 추가를 지원하며 SMB 1.0 및 SMB 2.0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또한 연결의 안정성과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LAN 연결을 최적화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여 PC 공유, NAS, 라우터 및 기타 SMB 장치에 연결하십시오.
FTP :
ftp, sftp, ftp를 포함한 다양한 FTP 연결을 제공하며 WebDav를 사용하여 다양한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LAN에서 ftp 스캐닝을 지원하여 ftp 서버에 연결하기에 편리합니다.
PC에서 보기 :
전화기에서 FTP 서비스를 켜면 다른 장치에서 전화기 파일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PC, 다른 전화에서 전화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TV 관리 :
Android TV 관리를 사용하면 파일 관리 및 응용 프로그램 관리를 포함하여 TV를 매우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Bluetooth를 사용하면 주변의 Bluetooth 장치를 스캔하고 간단한 연결로 Bluetooth 장치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문서 :
최근 파일 기능을 사용하여 최근에 생성된 파일을 찾고 필요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
휴지통은 삭제된 파일을 캐시 하여 중요한 파일을 삭제하지 못하게 하고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파일 암호화 :
128 비트 암호화는 전송 및 클라우드에서 원치 않는 독자로부터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루트 관리자 :
루트 모드를 활성화하고 루트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RS 파일 탐색기가 지원하는 언어에는 영어 (en), 아랍어 ( ar ), 독일어 ( de ), 스페인어 ( es ), 프랑스어 ( fr ), 이탈리아어 ( it ), 포르투갈어 ( pt ), 러시아어 ( ru ) 등이 있습니다.

 

 

 

 

▶ RS 파일관리자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RS 파일 관리자 : RS 파일 탐색기 EX - Google Play 앱

RS 파일 관리자-RS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면 휴대폰의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파일 관리 : 파일 복사, 이동, 삭제, 이름 바꾸기, 압축, 압축 해제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파일 : Google 드라이브, OneDrive에 로그인하거나 SMB (Local Area Network)에 연결하거나 ftp에 연결하거나 웹에서 휴대 전화를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세부: 풍부한 파일 작업 : RS 파일 관리자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파일관리자 어플 소개

 

 

 

 


 

 

가장 효율적으로, 간편하게 파일을 관리하세요. 광고를 모두 없앴습니다!.

ASTRO File Manager는 로컬 및 클라우드 저장 공간에 있는 파일을 검색하고, 정리,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SD카드, 내장 메모리는 물론이고 저장 공간 및 같은 로컬 네트워크의 모든 파일을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핵심 기능:

클라우드 저장 공간 관리- ASTRO을 이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클라우드 간 파일 이동이 가능합니다.

SD 카드와 LAN (로컬 네트워크), SMB(Samba)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계정에 저장된 파일을 검색, 복사, 저장, 이동, 삭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파일 브라우징- 홈 화면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즐겨찾기, 최근 파일의 카테고리로 파일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를 만들어 폴더에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파일 재생- 클라우드에 저장된 음악과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거나, 문서, 그림, 사진을 열 수 있습니다.

파일 압축 및 압축해제- 파일을 압축하여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Zip, RAR 포맷의 압축 파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웹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고급 기능:

SD 카드 매니저- 디스크 공간 관리 및 파일 삭제, 메모리 정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앱 매니저 - 한 곳에서 모든 앱을 관리할 수 있고, 앱 삭제 및 백업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ASTRO는 인터넷 신호가 약하거나 불규칙한 곳에서도 유용한 최고의 파일 관리 앱입니다.

What's new?

이제 광고 없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ASTRO 다운로드 및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면 support@astrofilemanagerapp.zendesk.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pp Annie사 개발 앱
1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신뢰하는 App Annie는 모바일 성능 평가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희는 앱 개발자들이 더 나은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동의해 주시면, 저희가 모바일 활동에 대한 시장 조사를 위해 귀하의 앱과 웹 활동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예를 들면:
• 귀하의 국가에서 어떤 앱과 웹 사이트가 사용되는지?
• 특정 앱이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은 몇 명인지?
• 소셜 네트워킹을 위해 사용하는 시간은 어느 정도인지?
• 특정 앱을 하루에 몇 번 이용하는지?
저희는 본 앱의 도움으로 해당 조사를 수행합니다.

 

 

 

 

▶ 아스트로 파일 관리자 어플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ASTRO 파일 관리자 - Google Play 앱

가장 효율적으로, 간편하게 파일을 관리하세요. 광고를 모두 없앴습니다! . ASTRO File Manager는 로컬 및 클라우드 저장 공간에 있는 파일을 검색하고, 정리, 다운로드 및 공유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SD카드, 내장 메모리는 물론이고 저장 공간 및 같은 로컬 네트워크의 모든 파일을 간편하게 관리하세요. 핵심 기능: 클라우드 저장 공간 관리- ASTRO을 이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클라우드 간 파일 이동이 가능합니다. SD 카드와 L

play.google.com

 

 

 

 

 


댓글